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송지아 프로필 나이 코성형 고향 인스타

반응형

30일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는 유튜버 겸 인플루언서 송지아가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송지아는 3명이상의 연예인 에게서 DM(디렉트 메시지)으로 대시를 받았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이날  ‘비디오스타’에서는 '극한 텐션 특집'으로 가수 조권과 제아, 뮤지컬 배우 김호영,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가 출연했다. 송지아는 시작부터 "요즘 핫한 여자 프리지아"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뽐냈다.


박나래는 방송 출연이 별로 없어 제작진이 걱정스레 물어봤더니 송지아가 ‘게스트 중 제가 제일 어리고 제가 제일 예쁘잖아요’라고 답했다더라”라고 폭로했다. 송지아는 “나래 언니 팬이어서 안 떨려요”라며 팬심을 드러내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송지아는 "연예인에게 SNS 메시지를 받은 적 있냐?"는 MC들의 질문에도 당황하지 않고 "누군지는 공개 못하겠고, 핫한 여자는 그런 거 아니겠나고 솔직하게 인정했다.

 


이어 송지아는 "답을 안 하면 '안녕하세요'로 계속 보내는 사람도 있다. 연예인 세명 이상한테 연락받았다. 배우와 가수, 스포츠 선수 출신도 있다. 내가 답을 하면 만나자고 하더라. 그래서 만난 적도 있다 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MC들은 "밥도 먹었냐?"고 물었고, 송지아는 "밥 먹고, 몇 번 만났는데 그냥 좋은 관계로... 여기까지 하겠다 며 미소를 지었다.

 


이어 송지아는 최근 성공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부부의 세계'부터 1,000만 관객 수를 기록한 영화 '극한직업'의 명대사를 본인만의 부산 사투리로 선보이는가 하면, 한양대 한국무용과 출신답게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에 맞춰 무용을 선보였고, 섹시 댄스도 보여주는 등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관종기 때문에 코 성형 수술을 했다는 송지아는 내 코가 너무 예쁘지 않나? 고 2때 했다. 눈은 하지 않았다. 눈은 아빠가 주셨다 며 해맑게 웃었다. 조권은 하나만 하길 잘한 거 같다고 했다.

 


남녀 모두의 시선을 끄는 뷰티팁에 대해 눈이 매력포인트인데 삼백안이다. 남자랑 있을 땐 이렇게 한다"며 직접 시범을 선보였다. 조권은 "타고난 뻔뻔함이 있다"며 감탄했다.


한편 송지아는 1997년 부산출생으로 올해나이 24세이다.그는 한채영, 블랙핑크 제니를 닮은 외모와 친근한 사투리로 유명세를 얻으며 유튜브 개설 9개월 만에 구독자 35만, 누적 조회수 3,100만 회를 기록하며 대세 유튜버로 떠오르고 있다.

반응형